블로그 내 검색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 베리하츄핑 색칠공부도안

 


* 새 시즌인 새콤달콤 캐치티니핑의 베리 하츄핑 도안 *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새콤달콤 캐치티니핑베리하츄핑 색칠공부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엔 바뀐 새 시리즈인 새콤달콤 캐치티니핑에서도 건재한 주인공핑..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버전업?된 하츄핑 도안을 만들어 왔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도안을 올리니까 해오던 루틴도 익숙하지 않고, 제 블로그인데 어색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ㅎㅎ

추석 연휴이지만 일이 너무 많아서 휴일인데 휴일 아닌 것 같고 앞으로도 며칠을 더 그래야 할 것 같아서 환멸..은 즐거운 명절에 할 소리는 아니어서 이렇게라도 마무리하려구요!

연휴가 이제 얼마 안 남았어요.. 벌써 우울해지려고 하는 것 같은데 이렇게 쉬다가 나가서 일 폭탄을 맞게 되면 이때가 얼마나 소중했는지 깨닫겠죠. 

그러니까 지금은 모를 수밖에 없음! 내 연휴 내 조그맣고 짧은 연휴 이제 오늘 빼고 이틀밖에 안 남았어요ㅠㅠㅠㅠ 


이렇게 쓰고 마무리했었으나 저는 구글과 아직도 어쩌면 영영.. 오지 않을 애드센스의 노예인 관계로 하츄핑에 대한 뭐라도 얘기해보려고 다시 게시물에 이렇게 모냥 빠지게 글을 추가해 봅니다^^

그러니까 시즌을 거듭하며 조금씩 달라진 디자인과 착장으로 발전하고 있는 우리 하츄핑이 얼마나 기특하고 건재한 티니핑인가를 언급하려고 하는 건데요, 사실 이렇게 쓰는 것도 요새 봇이라면 다 알아채고 검색제외를 시키겠죠?

하여튼..중요한 것은 이것이 아니고, 이 블로그에 중요한 것이라고는 어차피 도안 뿐이고 이렇게 글이란 것은 글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배설 같은 것에 가깝지만은 정말 하여튼 베리하츄핑은 이번에도 해당 시즌에 걸맞게 변신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캐치티니핑 유튜브: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2화 본편: 변신! 프린세스 베리하트

: 캐치티니핑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을 보면 하츄핑이 베리 하츄핑으로 변신하게 된 일화가 나옵니다. 이 2화의 중반부 이전까진 이전처럼 보석티니핑으로서의 하츄핑의 모습이었다가 레나와 추격전을 벌이는 중에 어찌저찌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게 되는데 저는 이전의 그 반투명한? 느낌의 꽃장식이 더 맘에 듭니다. 

그냥 어렸을 적에 많이 하던 머리방울의 질감? 그런 게 생각나서 그런 걸 지도 모르겠구요ㅎㅎ 

나이 먹으면 그저 옛 추억에 기대 살게 되고 그래요. 아마 잘 모르시겠지만.


여기에서 또 더 있다가는 하츄핑과는 하등 관계도 없는 제 신변잡기만 늘어놓게 될 게 뻔하고 저도 다른 글들 손봐야 하니까ㅋㅋ 이만하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그 전에 

 =>하츄핑 의인화 색칠공부도안

 =>겨울 하츄핑 색칠공부도안

도 있으니까 보고 가셔도 제가 좋습니다^^


그럼 진짜 안녕!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도안- 색깔 : 가는 선

도안- 색깔 : 굵은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