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이번엔 크리스마스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와 봤습니다.
요즘 그런 시즌이니까 미리 준비하는 것일 리는 없구요, 그냥 카테고리를 채우기 위해서 급하게 그려온 도안일 뿐인ㅎㅎ
제가 이 구글 블로그로 주력.. 블로그를 옮긴 이유도, 이렇게 때를 모르는 도안을 만들어 올리는 것도 결국 하나의 목적으로 달리고 있는데요, 근 일 년이 다 되어가도록 실패를 거듭하고 있어서ㅋㅋ 이제부터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 보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1. 크리스마스 케이크 색칠공부 도안 자료-별 트리 장식이 있는 구겔호프 케이크 그림
도서관 가면 정작 책을 제대로 읽지도 않으면서 목차를 훑는 걸로 시간이 훌쩍 가버리는 사람이지만 이런 거에 쓰라고 있는 형식이 아닐 텐데 모종의 이유로 이렇게 뭐라고 해야 할까.. 모냥 빠지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그래서 이쯤에서
2. 크리스마스 케이크 색칠공부 도안 자료-세 개의 초가 있는 원통형 케이크 그림
도 올려 봅니다.
맨 위에 대충 색칠해 본 걸 올려놨는데 이게 그 색칠공부용 도안입니다.
색을 잘 쓰지 못하지만 색칠하는 건 재밌고, 그래서 그냥 한 가지 계열로 대충 칠하면 제일 쉽고 약간 재밌고! 그렇습니다ㅎㅎ
이거 말고 위에 올린 구겔호프 케이크는 번트 케이크 bundt cake와 유사하지만 조금 다르다고 하는데 전 이거 오늘 검색해 보다 알았고요, 이걸 언제까지 기억할 지도 모르겠지만 하여튼 다 맛있는 거겠죠.
근데 정말 요새 여러 자료들 검색해서 블로그 글들을 읽다 보면 묘하게 읽기 불편하고 거슬리는 것들이 종종 있었는데 아마도 챗 gpt를 이용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학교에 다니던 아득한 시절, 수업 시간에 영어 지문을 해석할 때 저조차 알 수 없는 개소리로 치환해내서 미지에 빠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던 때와 유사한 그런 기분이거든요!
이런 쓸데없는 소리만 늘어놓는 블로그에서 할 소리는 아닐 수도 있지만 하여튼 뭔가 정제된 자료가 아니라 완전히 믿기 어려운 기운이 들어서 갑갑하네요.
근데 진짜 여기에서 할 소리는 아니긴 아니군요ㅋㅋ
그럼 여기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지 않-아 올려본 크리스마스 케이크 도안 자료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마무리하는 게 누군가의-누군가라고 하기 애매한.. 봇을 지칭하는 건 뭔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지금 읽고 있니? -마음에 들길 바라면서 이런 짓을 계속해댈 수 있는 영세 블로거가 전해드립니다.
그럼 진짜 안녕!
다음에 또 옵니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